[Biodance] Global CX Manager | 뷰티셀렉션
[Biodance] Global CX Manager | 뷰티셀렉션
CX |
💎합류하게 될 부서를 소개해요
뷰티셀렉션의 CX Team은 고객과의 소통 업무를 기반으로 한 고객 여정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경험을 전문적으로 개선하는 부서입니다.
CX Team은 사내의 다양한 부서에게 객관화된 고객의 목소리를 전달하여 고객 경험과 관련된 프
💎합류하게 될 부서를 소개해요
- 뷰티셀렉션의 CX Team은 고객과의 소통 업무를 기반으로 한 고객 여정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경험을 전문적으로 개선하는 부서입니다.
- CX Team은 사내의 다양한 부서에게 객관화된 고객의 목소리를 전달하여 고객 경험과 관련된 프로젝트를 직접 진행하거나 유관 부서에 제안하고 있어요.
- Global CX Manager는 World Best CX Team을 만들기 위해 자사 고객의 고객 경험, VoC를 수집하고 측정/분석하는 업무를 진행해요.
💎합류하시면 이런 일들을 함께해요
- 고객 감동 및 뷰티셀렉션의 가치를 브랜드몰 및 아마존, 쇼피를 비롯한 글로벌 플랫폼 소통 채널을 통해 전달
- 다양한 채널(전화/채팅/이메일/리뷰 등)을 통한 해외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 업무
- 데이터 수집 및 이를 활용한 다양한 분석
- 신규 글로벌 채널의 소통 프로시져 확립 및 매뉴얼 셋팅
- 해외 고객 여정을 고려하여 고객의 경험을 개선하는 각종 프로젝트 진행
- 그 외 소통 후 전산 처리 업무
💎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
- 전화, 챗, 이메일 등을 통해 영어권 고객과 원활한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신 분 (영어 소통 능력 및 비즈니스 이메일 작성 능력 필수)
- CX 업무 경력이 2년 이상이시거나 평소 CX 업무에 관심이 많으신 분
- CX 업무를 단순 고객 센터 업무로 여기기보다는 고객의 경험 여정을 높은 가치로 생각하고, 이를 고도화 하는 것을 진지한 커리어로 생각하시는 분
- 고객과의 소통 업무를 즐기며, 경험 반등을 위해 다양한 고민을 할 수 있으신 분
- 데이터를 분석하고 다양한 시각화 작업이 가능하신 분
- 분석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여러가지 Backend에서의 고객 경험 프로젝트를 진행하실 수 있는 분
💎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 좋아요
- 고객과 소통 업무를 정성적으로 응대하면서도 고객의 경험은 정량적으로 측정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
- CS 업무와 CX업무가 어떻게 다른지에 대한 고민을 해본 경험이 있고 관련한 본인이 철학이 있으신 분
- 해외 채널을 관리하고 소통 업무를 해보신 분
- Looker Studio 등 다양한 툴을 활용하여 분석 및 시각화 작업을 해보신 분
- 영어 외 제 2 외국어가 가능하신 분 (일본어, 중국어 등)
🔗뷰티셀렉션, 어떻게 일하나요?